차량정보공유
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네이버뉴스에 기사화된 저희˝차붐카붐˝입니다^^ 덧글 0 | 조회 441,627 | 2010-12-03 00:00:00
관리자  





온라인 중고차, 믿고 구입할 순 없을까.


-실시간 전산망, 소통으로 신뢰 UP


 









[0호] 2010년 11월 22일 (월) 12:01:58 옥주란 기자 dcafe@naver.com


 


온라인 중고차 사이트가 허위성 매물정보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경우가 다반사로 발생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허위매물에 속아 먼 길 차를 보러 매매단지에 방문했다가 헛수고를 하는 경우나 터무니없는 가격에 차량을 구입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 중고차 시장에 허위매물이 다수 등장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시장 규모가 급격히 커지면서 온라인 쇼핑몰 간 생존 경쟁이 심해졌기 때문이다.


 


허위 매물의 대부분은 온라인상에서 가격, 연식, 옵션, 사고유무 등 중고차 가격과 관련된 정보를 조작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품질도 좋고 값이 싼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허위 및 사기성 매물을 솎아내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이처럼 고객들의 눈과 귀가 흐려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도 온라인 중고차전문 ‘차붐카붐’(대표 김관형)은 실시간 전산망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쌓고 있다.


 


중고차전문 쇼핑몰들이 대부분 차량판매 정보제공에만 치중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차붐카붐(공동대표 정철호, 김관형)은 정확한 정보제공과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 을 중요시 하는 커뮤니티로서의 성격이 강하다는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차붐카붐에서는 전국 모든 중고차량의 매입과 판매가 전산망을 통하여 이루어지며, 실시간 전문 상담 및 거래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고객이 원하는 차종/년식/색상/키로수/옵션의 차량을 요청 하면 그에 알맞는 매물을 실시간으로 탐색해 고객에게 고지하는 방식이다.


 


전국의 모든 지역을 판매 시장으로 삼고 있기 때문에 먼 거리의 고객에게는 화상전화. 매물사진 메일링서비스를 통해서 실매물에 대한 확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등록증. 성능점검기록부. 사원증을 팩스로 발송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온라인 중고차 매물은 구입하기가 힘들다는 기존의 인식을 탈피하고자 투명하고 오픈된 정보를 모두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차붐카붐은 이제 중고차 업계에 새로운 붐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만족도 3년연속 1위의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차붐카붐의 실시간 매물들은 홈페이지(www.carbo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상담 및 커뮤니티 코너를 이용하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옥주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정경NEWS(http://www.mj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